커피프린스 카트리나 할릴리 필리핀 가장섹시한 여성

 #담배끊고 건강찿기 금연 #

 

카트리나 할릴리(Katrina Halili) 2006년 필리핀 FHM지 선정 가장 섹시한 여성 1위

필리핀 현지 언론인 'sassyqarla.com' 측은 드라마 '커피프린스'의 주인공 '은찬(윤은혜 분)' 역에 아역 출신 배우 제니카 가르시아(Jennica Garcia)가 유력한 가운데 섹시 스타 카트리나 할릴리(Katrina Halili)가 경쟁에 뛰어 들었다고 보도했다.

'커피프린스 1호점' 필리핀판 주인공 누가될까?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제니카 가르시아 (左)카트리나 할릴리(右)


지난 2007년 신드롬을 일으켰던 MBC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하 커피프린스)가 필리핀판으로 리메이크된다.

필리핀 연예 전문 블로그미디어 ‘sassyqarla.com’은 지난 달 26일 ‘내 이름은 김삼순’ 리메이크작에 출연한 바 있는 제니카 가르시아가 원작의 ‘고은찬’(윤은혜 분)으로 출연할 것이라고 전한데 이어 최근 섹시배우 카트리나 할릴리(Katrina Halili)가 '고은찬' 역 경쟁에 뛰어들었다고 보도했다.

지난 6일 카트리나 할릴리가 짧은 숏커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자신의 머리 스타일이 최근 논의 중인 것과 관련이 있다”고 밝히면서 커피프린스 출연을 준비하는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는 가운데 주인공 ‘은찬’역을 결국 누가 맡게 될지 현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국 커피프린스에서 공유가 연기했던 ‘최한결’역은 현지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 하나인 데니스 트릴로(Dennis Trillo)가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커피프린스’ 필리핀판, ‘윤은혜’는 누가?

지난 2007년 방영됐던 MBC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하 커피프린스)의 필리핀판 리메이크를 앞두고 주인공 ‘은찬’역을 맡을 배우가 누구일지 현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필리핀판 커피프린스의 여주인공으로 아역배우 출신의 제니카 가르시아(Jennica Garcia)가 잠정 결정됐다고 알려진 가운데 섹시배우 카트리나 할릴리(Katrina Halili)가 경쟁에 뛰어들었다고 필리핀 연예 전문 블로그미디어 ‘sassyqarla.com’이 보도했다.

이 매체는 지난 달 26일 제니카 가르시아가 원작의 ‘고은찬’(윤은혜 분)으로 출연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니카 가르시아는 지난해 현지에서 방영된 ‘내 이름은 김삼순’ 리메이크작에도 출연한 바 있다.

그러나 지난 6일 카트리나 할릴리가 짧은 숏커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자 커피프린스 출연을 준비하는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그 스스로도 언론 인터뷰에서 자신의 스타일에 대해 “최근 논의 중인 것과 관련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매체는 “윤은혜는 중성적인 숏커트로 커피프린스에서 심플하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였다.”며 “한국 정상급 여배우는 이처럼 과감한 헤어스타일 시도로 만들어졌고, 이 스타일은 한국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면서 카트리나의 스타일 변화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한편 한국 커피프린스에서 공유가 연기했던 ‘최한결’역은 현지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 하나인 데니스 트릴로(Dennis Trillo)가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위) 왼쪽부터 카트리나 할릴리, 제니카 가르시아, 윤은혜

 

 

 

 



by 정보사랑 | 2009/06/20 21:48 | 영화,연예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oklincom.egloos.com/tb/238518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